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님의 불만사항 및 개선요청 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 필수입력사항입니다.

일반상담접수 성명, 휴대폰본인인증, 계약고객 여부, 이메일, 휴대폰번호, 질문구분, 제목, 내용, 비밀번호를 입력함
*

휴대폰 본인인증

*이메일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때,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송되오니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메일 중 일부(hanmail.net, hotmail.com 등)는 계정상의 문제로 메일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

- -

*
*
*

민원 내용에 병력 정보 입력이 필요할 경우, 아래 민감정보(병력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선택) 문항에 반드시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용 작성시 본인이나 타인의 기본정보, 연락처, 주소 등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타인의 인적 사항을 당사자 동의 없이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비밀번호는 4~16자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접수/처리 현황 조회를 위한 비밀번호입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개인(신용)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항;수집ㆍ이용 목적,보유ㆍ이용기간,거부 권리 및 불이익 에 대한 정보제공
수집ㆍ이용 목적 고객 문의 접수 및 문의 처리
보유ㆍ이용기간
  • 보험가입자: 동의일로부터 거래종료일* 후 최대 5년(거래종료일 후 5년이 경과한 후에는 보험금 지급, 금융사고 조사, 보험사기 방지∙ 적발,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경우에 한하여 보유∙이용하며, 별도 보관)
  • 보험미가입자 등 거래가 없는 경우: 동의일로부터 최대 1년(단, 기타 법률 요구에 의해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보존)
    ※거래종료일은 ①보험계약 만기, 해지, 취소, 철회일 또는 소멸일 및 ②보험금 청구권 소멸시효 완성일(상법 제662조 등), 채권·채무관계 소멸일 중 가장 나중에 도래한 사유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단, 만기 등 사유발생일 이후라도 만기환급금 또는 해지환급금 등을 수령하지 않았거나 상환할 금액이 남아있는 경우, 보험금 지급 또는 수사·소송이 진행중인 경우 거래 종료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거부 권리 및 불이익 고객님께서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조회, 처리에 동의하지 않으실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는 ‘홈페이지 상담 접수’를 위한 필수적인 사항이므로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 관련 업무수행이 불가능하여 전자민원접수를 하실 수 없습니다.

수집·이용 항목

수집·이용 항목;민감정보에 대한 정보제공
민감정보 질병·상해정보(민원 내용에 기재 시)
민감정보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신용) 정보,일반 개인정보,신용 거래 정보에 대한 정보제공
개인(신용) 정보 일반 개인정보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주소(민원 내용에 기재 시)
신용 거래 정보 계약고객 여부, 보험계약∙보험금 관련 정보(민원 내용에 기재 시)
개인신용정보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신용정보관리보호인필(CS-21019-R)

참고사항
  • 업무위탁을 목적으로 개인(신용)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별도의 동의 없이 업무 수탁자에게 귀하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lina.co.kr] 에서 확인 가능)
  •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이 서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당사는 2011.9.30.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와 관련한 동의 절차를 강화하였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해당 법령 준수를 위한 불가피한 사항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는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실 권리가 있습니다. 단, 민감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고객 불만 또는 민원을 접수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