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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건의 접수내역
  • 접수내역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거래 종료된 경우
    • 사고보험금 접수내역 서비스 대상자(피보험자)가 아닌 경우
    • 보상담당자가 서류보완요청으로 안내 드렸으나, 장기간 서류 보완 되지 않은 경우
    • 사고내용과 무관한 서류 접수 등으로 심사가 불가능하여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

      고객센터 1588-0058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안내사항
  • 사고보험금 청구는 아래 단계로 진행됩니다.
    1. 1Step

      서류도착

    2. 2Step

      사고접수번호생성

    3. 3Step

      사고접수

    4. 4Step

      심사중(현장심사중)

    5. 5Step

      심사결재

    6. 6Step

      처리종결

  • 청구하신 보험금은 보험금 청구서류를 접수한 날로부터 3영업일이내 보험금을 지급하여 드리며, 지급 지연시 별도의 안내 및 지연이자를 더하여 지급합니다.
  • 단, 지급사유의 현장심사가 필요한 경우에는 10영업일 이내에 지급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