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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선택 가능한 납입가능 방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저축성보험, 종신보험(GA), 치매보험(페이백형) 카드이체 불가)
  • 보험계약대출을 이용하시는 경우, 대출이자 납입계좌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일부 신용카드는 인증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카드인증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1588-0058)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계약상태가 유지 또는 실효인 보험계약에 대해서만 납입정보변경이 가능합니다.
  • 계약자 본인 명의의 계좌 또는 카드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납입 정보 변경 신청 완료 후 다음 결제부터 적용됩니다. 변경일에 이미 청구가 진행 된 경우 이후 결제부터 적용됩니다.
  • 신용카드로 등록하신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신용공여기간)에 따라 실제 카드사용 대금이 청구됩니다.
  • 신용카드는 15일에 청구이체를 수행하며, 실제 매입일은 카드사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자동이체는 등록 후 금융기관(은행)에 납부자 등록이 진행되고 신청일로부터 약 3~4 영업일 소요되며 정상적으로 완료 된 경우에만 청구,이체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페이 자동납부는 신청 시 발송되는 알림톡 내 URL을 통해 카카오 앱에서 직접 등록처리를 해야만 납입방법으로 최종 반영되고, 청구진행이 가능합니다.
  • 카카오페이 자동납부의 정규이체일은 10일이며, 미납 시 정해진 주기에 따라 자동 재 청구 됩니다.
  • 보험료 납입이 연체 된 경우, 납입방법별(자동이체/카드이체)로 정해진 주기에 따라 자동 재 청구 됩니다. (영업일기준/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