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완전판매 해피콜 안내

보험계약 중요사항 확인을 위해
완전판매 해피콜을 진행합니다.

완전판매 해피콜은,

보험계약을 체결하실 때 충분한 상품설명을 들으시고 보험약관 및 청약서 등 주요 서류를 받으셨는지 확인하여 고객님의 권리를 보호하고자 운영중인 서비스로 고객님 본인이 아닌 다른 이를 통하여 대리로 완전판매 해피콜을 진행하시거나, 사실과 다르게 답변을 하실 경우 불이익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저축성보험, 변액보험, 연금보험, 미성년자계약, 65세 이상 계약의 경우 전화모니터링으로 진행됩니다.

진행순서

본인확인 -> 대상계약 선택 -> 중요사항 안내 -> 완료

완전판매 해피콜이 꼭 필요한 이유

알림톡 수신일을 포함하여 2일이내 모바일로 완전판매 해피콜을 진행하지 못하셨다면 이후 라이나생명 상담원이 직접 유선으로 전화를 드리며, 완전판매 해피콜이 완료될 때까지 반복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가입후 2영업일 이내 언제든
    완전판매 해피콜 진행 가능해요!
  • 모바일로 완전판매 해피콜을 완료하면
    별도의 전화 통화가 필요 없어요!